열린마당

HOME열린마당재단소식

재단소식

게시물 상세
제48기 경우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및 제77차 임시이사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ex-police@hanmail.net)  작성일 : 25.03.06   조회수 : 680
첨부파일 IMG_7387-1메인.jpg

제48기 경우장학생 60명에게 총 6천만원 전달 격려



 경우장학회 제48기 장학금 수여식과 제77차 임시 이사회가, 2월 28 오전 11시 경우회 중앙회 회의실에서 주상봉 이사장을 비롯한 장학회 이사, 수혜 학생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어, 경우장학생들에게 면학의 꿈을 심어주고, 장학회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다.

 


국민의례

 

학생 대표들에 대한 장학증서 전달

 

 

경우장학회는 이날 선발된 학생 60명중 대표로, 한양사이버대학 자동차 IT융합공학과 김지열 학생, 가톨릭대 심리학과 박서윤 학생, 추계예술대 판화미디어학과 박세철 학생, 청주 교육대 초등교육학과 박윤아 학생, 한양여대 문예창작학과 오서율 학생, 연세대 전기전자공학과 전유찬 학생, 동아방송예술대 디지털 영상 디자인학과 한지민 학생 등 대표 7명을 초청,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주상봉 이사장 인사말

 

 


이사회 전경

 

 

 


 

 

 

이 자리에서 주상봉 이사장은 장학회 발전에 수고하는 이사 및 장학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 뒤, 『장학사업은 국가 100년 대계를 짊어질 미래 세대에 대한 투자로, 그 여부에 따라 나라의 발전 정도가 다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경우 장학생들이 더욱 면학에 힘써, 지구촌 곳곳에서 국가사회와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할 일꾼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은 물론, 이들이 경우회와 경찰을 기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이어진 제77차 장학회 임시 이사회에서는 1호 안건 2025년도 제48기 경우장학금 지급의 건, 제2호 안건 2024년도 세입세출 결산안을 상정해 모두 원안대로 의결했다.

 

한편, 경우장학회는 지난 1977년 12월 설립 이래 금년에 창설 제48주년을 맞게 된 가운데, 매년 뜻있는 警友들의 기금 출연에 힘입어 지금까지 2,006명의 모범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왔으며, 독지가의 발굴, 기금 모으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등 장학목적 사업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 갈 핵심인재 양성에 주력해 나가고 있다.


이전글 제48차 정기 이사회 개최
다음글 경우장학회 제76차 임시 이사회 개최